신한은행 전세자금대출 조건 : 모바일 편하게!

Posted by 신록law
2018. 11. 23. 12:30 경제정보

요즘은 전세자금대출도 모바일로 쉽게 진행할 수 있어서 직장인분들에게 희소식인것 같아요! 평일에 은행한번 가는것도 쉽지 않은데 말이죠~! 신한은행 전세자금대출은 모바일로 쉽게 신청해볼 수 있는데요! 전세자금 대출 조건과 필요한 서류 등을 정리해봤어요!








신한은행 전세자금대출 대상 및 조건들



대출 신청가능 대상 :


ㄱ. 부동산중개업소를 통하여 주택임대차계약을 체결하고, 임차 보증금의 5% 이상 지급한 고객이 해당됩니다.

ㄴ. 현 직장에서 1년이상 근무를 하고 계시는 분이시라면 신청 가능해요.

ㄷ. 주택금융공사의 보증서 발급이 가능한 고객이셔야 합니다.

ㄹ. 공동임차인 (공동으로 전세계약을 했을경우) 제외

ㅁ. 무주택으로 확인된 고객 (배우자도 포함하여)

ㅂ. 부부합산하여 1주택을 보유하고 있는 경우에는 부부합산 연소득이 1억 이하이어야 신청 가능합니다.




대출대상주택 :


ㄱ. 모든 주택 및 주거용 오피스텔이 가능해요

ㄴ. 임차보증금이 수도권은 5억이하, 수도권 이외지역은 3억원 이하인 경우에 신청 가능합니다.

ㄷ. 가압류, 질권 설정등 권리 침해가 없어야해요.


* 개별등기가 되지 않은 단독주택주택에 따라서 현장조사가 필요한 경우가 있습니다. 이런 경우에는 임대인의 협조가 필요할 수 있으니 미리 확인해보시는것이 좋아요!





신한은행 전세자금대출 한도 :


임대차 계약서상 임차보증금의 80%이내로 최대 2억 2천 2백 만까지 가능해요! 단, 개인 신용등급별로 상이 할 수 있어요~

신청방법 : 신한은행 어플 신한SOL (쏠) 에서 신청 가능!

대출기간 : 12개월 ~ 36개월로, 매달 대출 이자만 납부를 하고 만기 일시상환방식 입니다.

모바일로 신청을 하는 무방문의 비대면 전세대출로 집주인의 동의 없이 신청이 가능하며 중도상환해약금도 없답니다.










신한은행 전세자금대출 신청 심사에 시간이 소요되기 때문에 자금이 필요한 날짜보다 최소 2주 전에 신청을 하는것이 좋아요! 필요한 기본 서류는 임대차계약서와 계역금영수증 인데요. 상담이 진행되는사항에 따라서 추가 서류가 필요할수도 있어요~ 




서류등록은 사진을 촬영해서 어플에 올리거나, FAX로도 제출이 가능해요. 일단 신청, 심사 진행이 되어야 정확한 대출한도와 금리를 확인할 수 있기 때문에, 만약 신한은행 전세자금대출 신청을 하고자 하신다면 시간적인 여유를 가지고 서둘러서 신청하는것이 좋답니다 :)


모바일로도 간편하게 신청할 수 있는 신한쏠 전세자금대출로 방문에 대한 불편함 없이 쉽고 빠르게 신청해보세요!  최소 2주전에 신청해야 한다는것 잊지마시구요!







다른 정보 더보기 ▶

[경제정보] - 국민은행 전세대출 조건 // 까다로운 요즘 과연?!

[건강정보] - 하체비만 족욕 다이어트 했더니 !!

[경제정보] - 개인연금저축 추천상품 든든하게 준비하려면?!

[경제정보] - 통장통합조회 긁어모으니 반찬값나오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