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장통합조회 긁어모으니 반찬값나오네요!

Posted by 신록law
2018. 8. 21. 15:39 경제정보

통장통합조회 긁어모으니 반찬값나오네요!


지금까지 살면서 통장을 몇개나 만들었는지... 기억도 나지 않는 통장들이 참 많은데요. 적게는 몇십원부터 많게는 몇만원 십수만원 몇십만원이 들어있어도 모르고 있는 통장들...!!! 그래서 저도 지난 5월쯤 통장통합조회를 통해 내계좌한눈에 찾아봤었던게 생각나서 오늘 포스팅을 해봅니다! 생각보다 쏠쏠한 용돈이 모였었어요!






보통 적게는 몇천원에서 많은면 수십만원을 찾기도 한다는데, 저는 50만원에 가까운 !!! 그동안 저 몰래 잠자고 있던 돈을 찾았답니다! 꽁돈생긴것처럼 기분이 좋더라구요~ 여러분들도 통장통합조회로 간편하게 숨어있는 잔액들을 찾아보세요!




내계좌한눈에 볼 수 있는 사이트로 이동!



>> 통장통합조회 사이트바로가기


해당 사이트에서 모든 계좌를 한눈에 알아볼 수 있는데요! 잔고를 이전하는것도 가능하기 때문에 편리하게 남아있는 잔액들을 원하는 통장으로 이동시킬 수 있어요. 단 계좌를 사용한지 너무 오래 되었다면 계좌자체가 휴먼이 되어서 이체가 불가능하더라구요~


그래서 저도 어쩔 수 없이 해당은행에 방문해서 휴먼해지를 한 후 이체를 했답니다! 좀 귀찮긴 하지만 ㅋ 그래도 아깝게 버려두는것보단 낫잖아요!? 통장통합조회 및 잔고이전 서비스 등을 이용하기 위해서는 [공인인증서] 로그인을 해야해요~ 






내계좌한눈에 사이트에서 알아볼 수 있는 계좌들은 은행과 새마을금고, 우체국, 상호금융 그리고 저축은행의 계좌까지 확인할 수 있어요! 게다가 보험가입상황이나 대출, 카드발급 정보도 알아볼 수 있으니 다양하게 활용하시면 좋을것 같네요!


계좌조회를 해봤는데 잠자던 잔액이 0원이다..? '에이 뭐야.. ' 라고 생각하기보다는 평소 재무관리를 정말 잘하고 계시는것이라고 말씀 드리고 싶네요! 가장 좋은것은 현재 나의 자산을 정확하게 파악하고 관리를 하는것이니까요 :)


음, 그래도 몇만원이라도 찾을 수 있다면 좀더 기분 좋을듯 ^^; 내계좌한눈에 볼 수 있는 통장통합조회 해 보시구, 즐거운 하루 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