팥의 효능 : 맛있는데 몸에 좋기까지!

Posted by 신록law
2018. 11. 24. 14:06 생활정보

팥 좋아하세요?


저는 어릴때부터

팥을 굉장히 좋아해서

늙은이라는 소릴 많이 들었어요 ㅋㅋ


양갱이나 ,, 찹쌀떡, 팥밥, 팥빵

이런것들 너무 좋아했거든요~!








얼마전에 친구랑 둘이 팥빵, 팥죽, 팥빙수 파는곳에 가서

둘이 시켜서 먹는데...


얼마 뒤에 여자 4분이 들어오시더니

저희가 시킨거랑 똑같은 양을 시켜서 드시더라구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우린 이거 먹고

또 밥먹으러 갔는데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팥 효능


팥은 비타민B1이 굉장히 많이 들어있다고해요

우리몸에 꼭 필요한 비타민이죠!


이 비타민B1이 부족하면

신경부터 시작해서 위장, 심장등에

당양한 증세가 나타난다고해요!


식욕부진 (어,, 이건 좀 있어야하는데...;;)

피로감, 수면장애, 신경쇠약 그리고

이억력감퇴까지..!!


팥의 효능으로 이런 증세, 질병 에방을 할 수 있고

정신적으로 스트레스를 많이 받으시는

수험생이나 직장인 분들에게 매우 좋은 음식이예요!


신장병과 당뇨병에도 효과가 좋다고하네요!

물론 그러려면 설탕 함유가 적은 팥을 드셔야겠죠!?








팥 효능도 좋은데

맛도 좋고 ~~

근데 생각보다 팥 싫어하는 분들이

굉장히 많더라구요~


저는 너무 맛있던데...!!!

또 먹고싶네요 ㅋㅋㅋ

저희집 냉장고에는 양갱이 항상

잠자고 있답니다

당떨어지는것 같다,,

스트레스 받는것 같다~~ 하면

바로 냉장고에 있는 양갱 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