꿀 디톡스 꿀물 다이어트 첫쨋날 ㄷㄷ

Posted by 신록law
2018. 12. 10. 20:18 건강정보

요즘 밀가루니 과자니 이것저것

겁나게 먹어대서,,,

그래서 그런가 몸이 엄청나게 피곤하네요


나이가 드니

먹는거에 따라 컨디션이 달라지는듯...;;;


그래서 몸에 독소도 좀 빼고

붓기도 빼고 기왕하는거 살도 좀 뺄까 싶어서

꿀 디톡스, 꿀다이어트 오늘부터 시작해봤어요


꿀물 디톡스는 3일정도 하는게 좋다고하더라구요

간혹 길게 하는 경우 1~2주일씩 하기도 한다는데

저는... 그렇게 하면 죽을것 같아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일단 목표는 3일 입니다. ㅋㅋㅋ









시작전날에 1끼~2끼 줄이면서 몸을 만드는게

좋다는데... 그딴거 없음.

어제 겁나 쳐먹고 ,, 오늘 바로시작... ㅋㅋㅋㅋㅋㅋㅋ


꿀 다이어트

하루에 꿀 100그램 정도를 먹거나

물에 타서 3시 세끼로 나누어 마시면 된다고해요

당연히 꿀+물 말고는 아무것도 안먹습니다.




2시~3시쯤 되니

배에서 꼬르륵 거리고 난리였어요.

고작 아침, 점심 거른건데..

뱃속은 전쟁터........

어제 그렇게 먹었는데...

한끼라도 거르면 뱃속은 난리나네요...

3~4시까지 좀 배고팠는데

좀 지나니 괜찮아지더라구요


현재 저녁 8시 10분,,

배고픔은 별로 안느껴져요 다행........









물은 평소에도 2리터 정도 마시는데

꿀물 마시고 중간중간 물마시면서

2리터~2.5리터 정도

마시게 될것 같네요

지금까지 2리터를 마셨으니~

자기전까지 좀더 마시면 2.5리터 정도 마실듯?!


일단 오늘은 첫날이라,, 

참을만 한데..

과연 내일이랑 모레는 어떨지....


꿀물 다이어트 끝나면

보식으로 두부, 채소로 식사를 대신해주면 좋다고 하더라구요

내일 두부를 미리 사다놔야할듯... ㅋㅋㅋ


운동은 거의,, 안하고

운동하면 왠지 쓰러질듯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대신 스쿼트 30개 낮에 한번했고

이따 30개 한번 더 할 예정입니다.

스쿼트는 평소에도 틈틈히 하던거라

그냥 쭉 하던대로,,,!


근데 몸무게를 안재고 시작해서

수치상으로는 정확하게 얼마나 빠지는지

알수가 없을듯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냥 눈바디로만 확인하는걸로.. ㅋㅋㅋ

그래도 몸이 어느정도 느낌이 올테니 ~~

기대기대.. 

제발 내일도 모레도 잘 참을 수 있길....


꿀 디톡스, 꿀물 다이어트 ...

3일,, 고고고고고고